[미디어펜=이미경기자] LG전자가 DIOS(디오스) 빌트인 가전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LG전자가 DIOS 빌트인 가전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고급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LG전자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이달 중 전국 베스트샵에서 LG 디오스 빌트인 제품을 구입하고, 다음달 28일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BSW 칼세트를,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한경희 인덱스 도마를,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OXO 밀폐용기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빌트인 제품 설치 완료 후 2주 이내에, 제품이 설치된 주소로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

LG 디오스 빌트인은 주방의 크기와 구조, 동선 등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필요한 가전의 종류와 배치를 결정할 수 있는 프리미엄 주방가전이다.

▲쿠킹존(후드, 쿡탑, 호브, 오븐) ▲리빙존(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쿨링존(양문형냉장고, 냉장전용고, 냉동전용고, 일반냉장고, 김치냉장고, 와인셀러) ▲아일랜드존(2구 쿡탑, 2구 호브) 등 빌트인 풀 라인업을 갖춰 선택이 폭이 보다 다양하고, 매끈한 마감선과 고급스러운 스테인리스 재질로 어느 주방가구와도 잘 어울린다.

이와 함께 주방가구에 맞춰 판넬교체가 가능해 마치 하나의 주방가구처럼 한층 더 고급스런 주방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