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돌아온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19일 0시 엔하이픈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보더: 카니발'(BORDER : CARNIVAL)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드렁크-데이즈드'(Drunk-Dazed), '인트로: 디 인비테이션'(Intro : The Invitation), '피버'(FEVER), '낫 포 세일'(Not For Sale), '별안간(Mixed Up)', '아웃트로:더 웜홀'(Outro : The Wormhole) 등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 사진=빌리프랩 제공


'드렁크-데이즈드'는 로킹한 느낌이 가미된 팝 록(Pop Rock) 장르 곡이다. 데뷔 후 처음으로 겪는 일들이 낯설고 정신없게 느껴지는 엔하이픈의 진솔한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첫 번째 트랙인 '인트로:디 인비테이션'은 미니 2집 '보더: 카니발'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다. 데뷔라는 경계를 넘어 새로운 세상에 입성하는 엔하이픈을 표현했다. 

모던한 팝 R&B 장르의 '피버'는 관능적인 가사와 간결한 곡 구성이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준다.

'낫 포 세일'은 "플라스틱으로 만든 세상엔 가격표로 가득해, 1을 줘야 1을 받는 게 여기서는 당연해"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모든 것에 대가를 지불해야 마땅하다는 요즘 10대들의 세계관이 녹아 있다. 

'별안간(Mixed Up)'은 비대면이 일상이 된 2021년, 우리 생활에 깊숙이 파고든 온라인 세상을 소재로 삼았다. 

엔하이픈은 마지막 트랙 '아웃트로:더 웜홀'로 이번 음반은 물론, 데뷔 앨범부터 이어 온 '보더' 시리즈의 문을 닫는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는 하이라이트 음원뿐 아니라 재킷 촬영 중 포착된 엔하이픈의 비하인드 장면들이 담겼다. 일곱 멤버는 화려한 프라이빗 파티에 초대돼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혼란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준다. 

엔하이픈의 미니 2집앨범 '보더: 카니발'은 오는 26일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