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결합 고객·VIP 고객 무한멤버십
골드·실버·일반 고객 할인한도 상향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SK텔레콤은 멤버십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대폭 확대, 특별 프로모션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고객 등급별 멤버십 할인한도를 상향한다. VIP 고객에게는 할인한도 제한 없이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무한멤버십’이 제공된다. 올 말까지는 가족 결합 고객도 무한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SK텔레콤 제공

기존에 7만점·5만점·3만점의 할인한도를 제공받았던 골드·실버·일반 고객들은 할인 한도가 각각 10만점·7만점·5만점으로 상향된다.

멤버십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제휴처도 대폭 늘어난다. SK텔레콤은 오는 24일부터 새롭게 파리바게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미니스톱 등의 제휴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총 90여개 제휴처에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은 파리바게뜨 1000원당 50~150원, 아웃백5~15%, 미니스톱 5~15%, 불고기브라더스 15~20%, 할리스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다양한 제휴처에서 추가 할인 혜택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웃백의 경우 모바일 카드를 이용하면 1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실물 카드를 사용하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즉시 발급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객 할인한도 상향 및 제휴처 확대를 기념해 24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웃백, 불고기브라더스, 미니스톱, 할리스 등 인기 제휴사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1일부터는 파리바게뜨에서 멤버십 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식빵을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 전용 온라인 쇼핑몰 ‘초콜릿’ 내 ‘무한 핫딜’에서는 인기상품을 최고 9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첫 주에는 워커힐 ‘Clock 16’ 2인 식사권을 90% 할인된 2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하며 할인 품목은 매주 변경된다.

또 할인 받은 영수증이나 혜택을 누리는 순간들을 사진으로 찍어 T멤버십 사이트와 사진 기반 SNS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및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 위주로 멤버십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국내 1위 통신사업자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