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데뷔 10주년 기념 싱글 '10 TIMES'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데뷔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의 첫 번째 스틸컷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에는 눈 부신 햇살을 등지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B1A4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마주한 채 천진난만하게 비눗방울을 갖고 노는 세 사람의 모습이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10 TIMES'는 10년 동안 늘 곁에서 힘이 되어준 팬들을 위한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B1A4의 특별한 데뷔 10주년을 기념한다.

B1A4는 2011년 4월 23일 미니 앨범 '렛츠 플라이(Let's FLY)'로 데뷔해 '잘자요 굿나잇', '걸어본다', '이게 무슨 일이야', '론리(Lonely)', '솔로 데이(SOLO DAY)'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음악으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여러 방면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쳐왔다. 지난 해 10월에는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오리진'(Origine)을 발매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B1A4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공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