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양지은의 '여여(如如)'를 음원으로 만난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내 딸 하자' 4회에서 공개된 14곡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사진=쇼플레이 제공


'내 딸 하자' 파트(PART)2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김다현의 '안동역에서'를 시작으로 양지은의 '여여', 윤태화의 '최고다 당신', 은가은의 '환희', '분홍립스틱', 마리아의 '꽃', 홍지윤의 '동백아가씨'가 담긴다. 

또 김다현·윤태화의 '최진사댁 셋째딸', 김다현·강혜연의 '당신이 원하신다면', 김다현·은가은·강혜연·마리아·윤태화의 '천생연분', 양지은·김다현·마리아의 '다함께 차차차', 홍지윤·은가은의 '얼쑤', '진정인가요', 김의영·별사랑의 '토요일 밤에'도 트랙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톱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과 '미스 레인보우'가 전 세계에서 특별한 사연을 보낸 '찐팬'(진짜 팬)들을 찾아가 '1일 1딸'로 노래 서비스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최근 방송분에선 김다현이 전국의 할머니들을 위해 '안동역에서'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7만 5000회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한편, '내 딸 하자 PART2' 앨범은 이날 정오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