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희재가 찾아가는 디너쇼 ‘트롯 뽕서트’를 선보인다.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 측은 "방송 1주년 맞이 초특급 프로젝트 일환으로 트롯맨들이 직접 찾아가는 디너쇼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 제공


'뽕숭아학당'은 지난 해 5월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뒤, 수요일 예능 전 채널 시청률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당초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를 주축으로 한 신개념 버라이어티 쇼였으나, 정동원, 김희재, 황윤성 등을 추가 투입하면서 '뽕숭아학당:인생학교'로 재탄생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롯 뽕서트'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트롯맨들은 '찐팬'(진짜 팬)이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달려가 노래한다. 코로나19로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연기된 상황에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묘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작진은 “‘뽕숭아학당’ 1주년 동안 보내주신 전 국민적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팬 사랑 보답 프로젝트로 ‘트롯 뽕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평소 ‘팬들이 없다면 우리도 없을 것’이라는 트롯맨들의 뜨끈한 팬사랑을 반영, 세상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역대급 회차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