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코카콜라가 젊은 층을 겨냥해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 2탄을 내놔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는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에 짜릿하게 나누고 싶은 소망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59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12간지 동물 스토리텔링 패키지/사진=코카콜라 제공

지난 1일 출시했던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된 버전이다. 12간지 패키지는 양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메시지의 일부분을 각각의 동물 캐릭터로 표현해 새로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양띠해를 기념해 선보인 양 패키지가 주로 메시지의 끝 부분을 '~양'캐릭터로 표현했다면, 12간지 버전은 '소'원성취, '돼지'꿈꿔, 이루어'지(쥐)'리라와 같이 생각하지 못했던 위치에 12간지 동물 캐릭터를 배치하여 위트있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이루어지(쥐)리라 △고백하겠소 △호랑이기운가득 △토끼의지혜 △부자되세용 △내가 최고인가봐(뱀)△말하는대로 △착해질거야(양) △다재다능원숭이 △니가최고닭 △행복하게(개) △뭐든잘돼지 등 올해 이루고 싶은 소망 메시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행복 메시지들이 재치있게 표현되어 있어 자신의 탄생띠에 맞는 패키지를 소장하거나 원하는 메시지를 골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누기에도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12간지 코카 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500mL 페트 41종, 1.5L/1.8L 10종, 250mL 캔 8종의 메시지로 출시되며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