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3일부터 니콘의 최신 FX 포맷 DSLR 카메라와 NIKKOR 렌즈를 구입하면 최대 10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주는 ‘니콘 그랜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새해를 맞아 한 해 동안 카메라로 멋진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및 렌즈 구입 시 특별한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캐시백 대상 제품은 니콘의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4S,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초고화질 DSLR 카메라 D810, 그 외 Df, D800E, D750, D610 등의 FX 포맷 DSLR 카메라와 FX 포맷용 NIKKOR 정품 렌즈 11종이다.

행사는 이벤트 기간 내 캐시백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친 뒤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거쳐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별로 5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이상의 혜택이 주어진다. 카메라는 렌즈와 함께 구매할 경우에 참여할 수 있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2015년에도 카메라와 함께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