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 사진=유진투자증권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는 매달 한 시즌씩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이다. 유진증권은 이미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이벤트 시즌1과 시즌2를 진행했다.

개인별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개인별 투자 성향 등을 고려하여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시즌마다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과 개인별 목표금액 및 달성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인당 100만원,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인당 30만원,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인당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목표금액을 달성한 고객을 위해 추가지원금 혜택도 마련했다.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다음 이후 발생한 초과 거래금액을 따져 1억원 당 5000원씩 지급되며, 한 사람이 받을 수 있는 최대 혜택은 100만원으로 총 200억원 거래 시 수령할 수 있다.

목표달성률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목표금액 1000% 이상, 500% 이상, 200%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을 선정해 개인당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을 1장씩 지급한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