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룹 비투비,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지난 6일 프리랜서 댄서 코로나19 확진 판정 소식을 들은 뒤 당일 선제적 차원으로 더보이즈 및 스태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멤버 주연에 대해서는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주연은 오는 18일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하게 됐으며, 향후에도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더보이즈는 이후 예정돼 있던 공식 스케줄을 18일까지 중단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사진=Mnet '킹덤: 레전더리 워'


SF9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SF9은 지난 6일 선제적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SF9 및 당사 스태프들의 검사 결과 전원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유태양과 관련해서는 "이후 진행된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멤버 유태양의 경우 자가격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 외 멤버들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도 이날 "비투비는 6일 선제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결과 비투비 멤버 전원과 관련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비투비는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정상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티즈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에이티즈 멤버 전원 음성 판정을 받고, 예정된 스케줄 모두 변동 없이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키즈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키즈 멤버 및 스태프들이 선제적 코로나 검사를 진행한 바 전원 음성 결과를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4일 '킹덤' 녹화에 참여했던 댄서 1명은 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당시 '킹덤' 녹화를 함께한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등 총 6팀이 경쟁하는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