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김성령, 박효주, 방송인 장영란, 김민정, 라이프 쇼퍼 조이현이 '여자플러스4'로 뭉친다. 

SBS FiL '평생동안-여자플러스4'(이하 '여자플러스4') 측은 11일 "오는 27일 첫 방송을 확정하고 MC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 김성령(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장영란, 조이현, 김민정, 박효주. /사진=각 소속사 제공


‘여자플러스’는 젊은 층은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 프로그램이다. 2017년 시즌1 방송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여자플러스4’는 ‘평생 동안’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 라이프스타일까지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성령은 우아한 배우와 친근한 옆집 언니를 오가며 생활 속 숨겨진 고퀄리티 레시피를 공개한다. 또 '언니어답터'들의 멘토로 나선다.

김성령의 수제자인 박효주는 보디 메이커로 20년 동안 변치 않은 라인의 비법을 공개한다.

친근한 이미지로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장영란은 솔직함과 깐깐함으로 평생 동안 인생템을 발굴해 줄 프로리뷰어의 면모를 보여준다. 

아나운서 출신 뇌섹녀 김민정은 언니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잡기 위해 똑 소리 나는 스타일개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라이프 쇼퍼 조이현은 언니어답터의 막내로 평생동안 언니들도 몰랐던 새 '핫템', '잇템'들을 소개한다.

'여자플러스4'는 '언니어답터'가 된 MC 김성령,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이 새로운 도전을 망설이는 언니들을 위해 직접 체험하고 경험담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전문가들과 함께 각자에게 맞는 일대일 맞춤 카운셀링을 해주고, 아무에게도 말 못할 은밀한 속사정까지 당당하고 솔직하게 해결해준다.

한편, '여자플러스4'는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BS MTV에서는 2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