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손담비가 건강미 가득한 근황을 공개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는 유튜브 라이프 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발행하는 매거진을 통해 생애 최초 속옷 화보를 선보였다. 

손담비는 이번 화보를 위해 두 달 동안 총 4kg을 감량했고,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해 론칭한 언더웨어 브랜드의 다양한 착장을 선보였다. 그는 "처음에는 그저 더 늦기 전에 몸을 만들어서 멋있는 화보를 찍어보는 게 목표였다"고 밝혔다.


   
▲ 사진=모노튜브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좋은 속옷의 기준에 대해 "예전부터 브래지어를 살 땐 갑갑한 느낌이 싫어서 늘 품이 넉넉한 사이즈 위주로 골라왔다"며 "속옷을 입었다는 사실을 잊을 정도로 편안하되, 라인도 예쁘게 잡아주고 디자인도 스타일리시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여준 '망손' 이미지에 대해서는 "일적으로는 똑 부러지게 잘하는 스타일이긴 한데, 일상에서는 솔직히 대충 살아왔던 것 같다"면서 "평소 남의 도움 없이 할 수 있다는 착각이 강한데 결국 할 수 없었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가수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다. 손담비는 "아직 가수를 향한 욕심을 놓지는 않았다. 다시 무대에 설 기회가 있다면 가수로서 전성기를 이끌어준 용감한 형제 오빠의 곡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손담비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취향 토크 등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은 유튜브 '모노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모노튜브

   
▲ 사진=모노튜브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