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경 비상 출동, “청와대 폭파시키겠다”…협박 전화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군경 비상 출동 소식이 화제다. 25일 새벽 2시40분쯤, 청와대 민원실에 청와대를 폭파하겠다는 협박 전화가 걸려와 군경이 비상 출동하는 등 경계를 강화하고 있다.

해당 남성은 총 다섯 차례 전화를 걸어 “오늘 정오까지 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 청와대를 폭파시키겠다”고 말했다. 5차례에 걸쳐 한 남성이 국제전화로 추정되는 번호로 청와대 민정실에 전화를 걸어 청와대를 폭파하겠다고 협박했다. 경찰은 현재 전화번호 추적을 통해 발신인을 추적하고 있다.

이 남성이 전화를 건 지역은 프랑스인 것으로 나타났지만 발신번호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확한 발신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 진짜사나이 강예원./MBC 캡처
진짜사나이 강예원 변비에 안면홍조 어쩜 좋아

진짜사나이 강예원 변비. 배우 강예원이 MBC '진짜 사나이-여군특집2'에서 의외의 털털한 모습을 보였다.

진짜사나이의 강예원은 2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에서 소대장에게 자신의 부끄러운 비밀을 고백했다. 진짜사나이의 강예원은 이날 관물대를 정리하던 중 소대장에게 변비약을 가지고 왔다고 말했고 이에 소대장은 "변비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강예원은 "그렇다. 꽤 됐다"라며 거리낌 없이 답하는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강예원은 안면 홍조도 고백했다. "색조 화장품 금지"라는 소대장의 말에 강예원은 "비비크림은 안되겠냐"라고 협상했다.

소대장은 이를 단호히 거절했고 강예원은 "안면 홍조로 찬바람이 쐬면 양볼이 시뻘겋게 된다"며 울상 지었다. 특히 강예원은 홍조로 볼이 빨갛게 된 채 동그란 안경을 써 웃음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 강예원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강예원, 의외의 모습이네” “진짜사나이 강예원, 털털하네”“진짜사나이 강예원, 성격 좋네”“진짜사나이 강예원, 앞으로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S 일본인 인질 1명 살해 영상 공개...IS 요구 조건은?

이슬람 과격 무장단체에 억류된 IS 일본인 인질 1명이 살해됐다는 내용의 영상이 공개돼 충격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영상에는 영어로 녹음된 메시지도 들어있었는데, 일본정부가 납치세력의 위협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고 72시간 안에 몸값을 내지 않아 인질이 살해됐다고 말했다.

이어 요르단 정부에 구속된 사지라 알 리샤위를 석방하면 나머지 일본인 인질 1명을 풀어준다는 새로운 요구조건도 들어있었다.

IS 일본인 인질 1명 살해에 일본 정부는 이번 테러는 언어도단이며 용납하기 어려운 폭거라고 즉시 비판했다. 아베 총리는 IS 일본인 인질 1명 살해 영상이 공개된 후 고토 씨와 하루나 씨 가족에게 직접 연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에 메시지를 고토 씨가 녹음한 게 맞는지, 또 하루나 씨가 살해된 것이 확실한 것인지 영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

슈퍼맨 야노시호 유치원 졸업사진 공개 우월 미모 '가문의 영광'

야노시호 졸업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추사랑의 어머니 야호시호의 우월한 화제다.

25일 ‘슈퍼맨’ 추사랑의 엄마 야노시호 유치원 졸업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사진 속 꼬마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 동그란 눈,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와 뽀얀 피부로 지난 방송 때 화제가 됐던 조카 유모와 쏙 닮았다.

지난주 방송에서 야노시호의 외갓집을 찾은 추성훈과 딸 사랑은 야노시호의 동생 야노쇼우고와 딸 유메와 시간을 보내는 도중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을 발견했다. 사진 속 야노시호는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갸름한 얼굴형, 가느다란 팔다리가 조카인 유메와 닮아 있었다. 남편 추성훈은 “유메가 팔 다리도 길고, 시호랑 닮은 것 같아”라고 말했다.

유메의 청순함과 화사한 미소, 그리고 빼어난 미모는 야노시호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야노시호 가문의 우월한 유전자를 유감없이 확인시켰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졸업사진 모습에 누리꾼들은 “야노시호 유치원 , 우월유전자” “야노시호 졸업사진, 진짜 가문의 영광”“야노시호 졸업사진, 정말 예쁘다”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