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 뷰를 돌파했다.

1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아이 캔트 스톱 미'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전 5시 34분께 유튜브 조회수 3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총 10편의 3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 캔트 스톱 미'는 트와이스가 지난 해 10월 26일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이다.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합친 레트로 풍의 신스웨이브 장르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박진영 프로듀서와 심은지가 함께 작사했다.

트와이스는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으로 미국 빌보드 '빌보드200' 차트 72위에 올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은 '2020년 K팝을 대표한 노래&앨범' 중 하나로 이 앨범을 언급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다음 달 11일 새 미니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를 발매한다. 발매 이틀 전인 9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