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전 10시 판매오픈…편도 총액 기준 국내선 1만1100원부터
왕복항공권 구매시 회원등급별 최대 4000원 할인쿠폰 제공
신규가입 회원에게 승무원이 운영하는 카페 '여행맛' 10%할인권 제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제주항공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1만1100원부터 시작한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FLY' 항공권의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JJ멤버스특가 기간 동안 제주항공 회원들에게는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왕복 항공권 3만원 이상 결제시 회원등급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4000원의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제주항공 승무원이 직접 운영하는 기내식 팝업 카페 '여행맛(여행의 행복을 맛보다, Jejuair on the tabl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내식 10% 할인권이 주어진다.

또한 삼성카드로 결제시 최대 1만5천원을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