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 성료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쌤소나이트 레드가 내달 개최 예정인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에 고객을 초대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쌤소나이트 레드 측은 삼성동 코엑스몰 내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멀티숍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를 통해 24일 오전 10시부터 쌤소나이트 레드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배우 이민호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부여했다.

   
▲ 쌤소나이트 레드, '이민호 토크콘서트' 초대 이벤트 성료

이번 행사는 애초 선착순 마감까지 6시간가량 소요될 것이라 예상됐으나, 당일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 앞에는 하루 전날 저녁 8시경부터 줄이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새벽 3시경 이미 선착순 인원수에 해당하는 100명 이상이 운집해 매장 문을 열자마자 선착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 뜨거운 현장 열기가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벤트 후 매장 앞에는 선착순 인원을 모두 채워 100명안에 들지 못해 돌아간 고객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등 ‘대세’ 한류배우 이민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기대는 했지만 예상보다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매우 놀랐다”며 “이번 행사와 개별적으로 내달 중순까지 신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200명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에 기회를 놓치신 분들은 이를 통해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 참석의 혜택을 꼭 잡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RED Say with 이민호’ 토크 콘서트는 내달 26일 개최되며, 정확한 장소와 시간은 추후 쌤소나이트 레드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