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진설아이크림' 리뉴얼 출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설화수는 적송의 기운으로 눈가 피부를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진설 아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15년 새롭게 리뉴얼된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그늘과 주름을 케어하고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 설화수 진설 아이크림

진설아이크림은 적송에서 추출한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 ‘DAA(De-Aging Active)’를 비롯해 설화수의 인삼 과학 진세노믹스TM의 결실인 ‘Compound K(홍삼 사포닌)’와 ‘진세노사이드 F1(백삼 사포닌)’ 등 토탈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노화의 흔적과 요인을 총체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한번 시작되면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작용을 케어하는 진설아이크림의 핵심 성분, DAA는 진귀한 적송 속에 극미량으로 존재하는 피부 효능 활성 물질이다.

설화수 피부 생명 강화 연구의 결정체인 DAA를 함유한 진설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의 칙칙함과 탄력을 복합적으로 개선하는 동시에 주름의 면적까지 줄여줘 주름과 탄력 저하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의 그늘까지 거둬 준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피부 전달력을 강화시키는 적송 캡슐 기술과 촘촘한 그물망 구조의 텍스처가 적용돼 빠르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보호막 형성을 돕는다.

한편 설화수 진설 라인은 진설아이크림, 진설수, 진설유액, 진설에센스, 진설크림 이상 5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