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박효주가 '평생동안'으로 생애 첫 예능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SBS FiL 예능프로그램 '평생동안'은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박효주의 일문일답을 18일 공개했다. 

'평생동안'은 제목처럼 외모뿐만 아니라 마인드, 라이프 스타일까지 진정한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박효주는 '평생동안'을 통해 탄탄한 보디 라인의 비법을 공개한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를 관리해온 그는 '언니어답터'(언니+얼리어답터)의 보디 메이커로 활약할 예정이다. 

   
▲ 사진=밀키웨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 박효주 일문일답]

Q. ‘평생동안’의 MC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A. ‘평생동안’은 단순히 뷰티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좋았다. 함께하는 MC들도 평소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편하게 임할 수 있을 것 같아 MC 제안을 수락했다.

Q. 고정 MC로는 첫 도전인데 각오가 있다면?

A. ‘평생동안’은 시청자들에게 다양하고 양질의 정보를 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프로그램에 자부심을 가지고 제가 드릴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임하겠다.

Q. MC를 한다고 했을 때 주변의 반응은 어땠는지?

A. 드라마, 영화 등 작품 활동 외에 예능 프로그램의 MC는 처음이라, 나의 첫 도전을 축하해줬다. 그리고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 되면 알게 될 정보가 많을 것 같다고 좋은 기회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Q. MC로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이 있다면?

A. 시청자들께 솔직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가려고 한다. MC이기 전에 시청자의 입장으로 함께 체험하고 경험한 내용들을 가감 없이 전달하려고 한다.

Q. 본인을 제외한 4명의 MC들 중 가장 기대되는 사람은 누구인가?

A. 다들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분들이고 예능감도 있다고 생각한다. 각자 개성도 다르기 때문에 4명의 MC들과 각각 어떤 케미스트리가 발생할지 기대된다.

Q. ‘평생동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알려주고 싶은 정보는?

A. 평소에도 운동을 좋아하고 시간 날 때마다 꾸준히 하는 편이다. 시청자 분들께도 개개인에 맞는 운동비법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다.

Q. 프로그램을 하면서 가장 기대되는 점은 무엇인가?

A.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 조언부터 고민 상담 등을 통해 직간접 경험이 쌓일 것 같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경험을 하면서 저의 삶도 좀 더 좋게 변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Q. 시청자들에게 한마디?

A. 35-49들을 위한 뷰티 정보 외에도 고민상담, 라이프 스타일 맞춤 솔루션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많은 프로그램이다.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한편, '평생동안'은 SBS FiL에서 오는 2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SBS MTV에서는 2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