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4주간 진행
[미디어펜=김상준 기자]혼다코리아가 전국 시승 이벤트 ‘2Xperiecne Drive(익스피리언스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혼다 어코드/사진=혼다코리아 제공


‘2Xperience Drive’ 이벤트는 혼다코리아가 올 한해 집중적으로 운영하는 연간 시승 이벤트 중 하나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혼다를 만나고, 경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의미가 있다.

본 이벤트에서는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4주간 매 주말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 판매 모델 시승 체험은 물론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혼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역사, 혼다가 선도하고 있는 파워풀 하이브리드 기술력, 혼다 센싱(Honda SENSING) 등에 대해서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전문 큐레이터의 설명이 마련된다.

   
▲ 혼다 오딧세이/사진=혼다코리아 제공


△5월 22일~23일 용산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6월 5일~6일에는 인천, 일산, 수원 전시장, △6월 12일~13일에는 대전, 대구 전시장, △6월 19일~20일에는 부산과 광주 전시장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각 딜러에서 개별 연락 예정이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