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현대약품은 대세 걸그룹인 EXID와 함께한 ‘프링클 EXID 직진 런웨이’ 온라인 영상을 프링클 공식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EXID 프링클 직진 런웨이 영상은 주요 타깃에게 ‘젊음은 직진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하고, 비타민 음료로서 다양한 제품 속성을 보다 재미있게 알리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 EXID 하니 직진 런웨이 포즈/사진=현대약품 제공

‘패션으로 표현하는 프링클’이라는 컨셉에 맞게 EXID 멤버들이 가로수길 일대의 의류 편집 매장을 돌며 직접 의상을 코디하고, 다 함께 미니 런웨이를 선보이는 과정을 담았다.

영상에서 EXID 멤버들은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달리 장난기 가득하고 발랄한 소녀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비타민처럼 상큼한 ‘큐티 룩’, 제로칼로리를 표현한 ‘스키니 룩’, 스파클링처럼 톡 쏘는 ‘섹시 룩’ 등 프링클의 특징을 녹여낸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대세 걸그룹’ 다운 패션 감각과 몸매를 뽐냈다.

현대약품은 이번 프링클 온라인 콘텐츠 공개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EXID의 프링클 동영상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프링클 페이스북에 업로드 될 동영상 퀴즈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상 속에서 EXID가 입었던 실제 의상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링클 EXID 직진 런웨이 영상은 프링클 공식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팀장은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에게 쉽고 재미있게 프링클의 제품속성과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도록 미니 런웨이 콘셉트의 온라인 영상을 준비했다”며 “요즘 대세 걸그룹인 EXID와 함께한 이번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젊은 주요 타깃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