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결승에 도전하는 호주와 아랍에미리트의 4강전에서 호주가 앞서 나가고 있다.

27일(한국시각) 오후 6시 호주 뉴캐슬 스타디움에서 벌어지고 있는 '2015 AFC 호주 아시안컵' 4강전 호주 아랍에미리트 경기에서 호주의 수비수 트렌트 세인스버리와 제이슨 데이비드슨이 득점에 성공했다.

   
▲ 27일 오후(현지시각) 호주 뉴캐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5 호주 아시안컵 4강전 호주와 아랍에미리트(UAE)의 경기에서 호주 제이슨 데이비드슨(3번)이 두번째 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뉴시스 자료사진

전반 3분, 호주의 오른쪽 코너킥 기회에서 루옹고가 올린 크로스가 골문 중앙쪽으로 떨어지면서 트렌트 세인스버리가 헤딩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만들었다.

이어 전반 14분 왼쪽 측면수비수 제이슨 데이비드슨이 왼발슛을 쏴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호주의 득점한 선수는 트렌트 세인스버리(전반 3분)와 제이슨 데이비슨(전 14분·이상 호주)이다.

호주는 전반 35분 현재 아랍에미리트에 2-0으로 앞서고 있다.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는 SBS SPORTS, MBC SPORTS+, KBS N SPORTS와 인터넷 아프리카TV에서 진행 중이다.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긴장된다”,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어찌되려나”,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어디가 우리한테 유리하지?”,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우린뭐~”, “아시안컵 호주 아랍에미리트 중계, 대단하다 호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