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해피바스와 함께하는 욕실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욕실 토탈브랜드 대림바스는 자사의 중곡 직영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욕실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대림 바스플랜 중곡 직영 쇼룸의 인테리어를 담당했던 전문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이지연 디자이너가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던 해피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소품으로 직접 꾸미는 우리 집 욕실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했다.

   
▲ 대림바스와 해피바스가 함께한 욕실 스타일링 클래스

이지연 디자이너는 하나의 욕실이 어떤 소품으로 어떻게 인테리어 하느냐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욕실로 바뀔 수 있다는 점을 직접 보여주며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최근 욕실 인테리어 트렌드 및 우리 집 욕실에 어울리는 소품 선택법 등의 정보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클래스에 참가한 한 고객은 “욕실 인테리어 팁은 물론이고, 그 팁이 실제로 적용된 다채로운 욕실 전시장을 직접 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오늘 배운 TIP을 활용해서 욕실 분위기를 바꿔볼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욕실과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욕실 인테리어 관련 클래스를 개최하고 있다”며 “국내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니 만큼 2015년 새해에도 욕실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