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 20층 26~49㎡ 234가구 및 오피스텔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53-4번지 A1블록에서 ‘원에디션 강남’ 을 분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 원에디션 강남 투시도./사진=현대엔지니어링


대지면적 6355㎡, 지하 5층~지상 20층, 3개 동, 전용면적 26~49㎡ 234가구 및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운동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강남 최대 상권인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청담동 명품거리 등이 가깝고 코엑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라움아트센터, LG아트센터, 선정릉 등 문화공간도 인근에 있다. 

언주로와 봉은사로가 만나는 경복아파트 사거리에 들어서 강남 전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학동로, 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할 수 있고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 삼성역 등지로의 출퇴근이 가능하고 반포IC가 가깝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삼역과 선릉역 사이 23만여㎡ 부지에 호텔, 상업시설, 오피스 등이 들어서는 르네상스 호텔 재개발 사업이 진행 중이다. 글로벌 MICE 산업 중심지로 거듭날 GBC(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부지도 가깝다.

단지 외부는 곡선의 건축미학을 살린 유선형 설계로 차별화된 입면 디자인을 선보인다. 생활공간 내부는 와이드LDK 설계가 적용되며 일부 가구에는 서울 강남의 파노라마 뷰를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테라스 등이 도입된다. 이밖에도 독일제 명품 주방 가구 ‘지매틱’, 명품 빌트인 가전 ‘가게나우’, 이태리산 브랜드 ‘리마데시오’, 미국의 주방 및 욕실 제품 브랜드인 ‘퀼러’ 등 해외의 명품 가구 및 가전 등도 적용된다.

총 343대의 차량 수용이 가능해, 가구당 1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고 100% 자주식 주차가 보장된다. 개인비서 및 우편‧택배 서비스, 호텔‧항공 예약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또 전문 조리사의 조식 서비스를 비롯해 다이닝 서비스, 발렛, 세탁, 방문 세차 등의 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22-5번지에 위치해 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