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농구선수 허웅이 아버지 허재의 영상 때문에 민망해한다.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옛날 사람' 허재의 좌충우돌 현대 문명 적응기 2탄이 그려진다.

   
▲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지난 방송에서 차를 타고 음식을 주문하는 드라이브스루에 도전한 허재는 처음 해 보는 비대면 주문과 어려운 햄버거 이름에 버벅거리면서 실패를 겪었다.

이날 드라이브스루에 재도전한 허재는 마이크에 대고 더 큰 목소리로 주문한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가족오락관 하냐", "머리는 안 빼도 된다"며 폭소를 터뜨린다.

이런 가운데 주문을 하던 허재가 꺼낸 뜻밖의 말에 영상을 보던 아들 허웅은 "민망하다"면서 고개를 푹 숙인다. 그러자 김숙은 "제발 좀 말려달라"고 한다. 대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이날 방송에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드라이브스루로 조달한 햄버거의 양이 턱없이 부족했던 현주엽은 허재에게 배달앱으로 추가 주문할 것을 요청한다. 평소 음식 배달 주문을 허웅, 허훈 두 아들에게 시켰던 허재가 배달앱 주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후 또 다른 최신 트렌드인 셀프 사진관에 도전한 허재는 적응이 어려울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아이돌 포즈까지 소화하는 등 의외의 사진 고수 내공을 드러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날 오후 5시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