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다시 찾아온 90년대 유행 슈즈 관련 상품 대거 선봬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ABC마트가 대중문화 및 패션업계에 불고 있는 레트로 바람에 맞춰, 한때 완판 신화를 만들어낸 각 브랜드들의 대표 히어로 슈즈를 만나볼 수 있는 장을 마렸했다.

ABC마트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대량 선보이며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ABC마트, 히어로 이즈 백(HERO IS BACK)! 그때 그 신발 이벤트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들의 2015 S/S 컬렉션에서 다양한 레트로 무드를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최근 MBC 무한도전의 ‘토토가’ 열풍 등 복고 바람이 한층 거세지면서, 국내 신발 업계에서도 90년대에 큰 인기를 누렸던 유행 슈즈들이 주목받고 있다.

90년대에 큰 인기를 누렸던 나이키 에어맥스, 아디다스 슈퍼스타 및 푸마 tx-3의 업그레이드 버전 ABC마트 단독모델 rx727 등을 선보이며 레트로 흐름에 동참한다.

더불어 매장 내에서의 음악, 매장 직원들의 복장 및 멘트까지 90년대를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장소로 꾸밀 예정이다.

또한 이를 기념해 ABC마트는 1월 30일(금)부터 3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히어로 이즈 백(HERO IS BACK), 그때 그 신발’ 빙고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모든 신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한 신발의 브랜드에 따라 빙고보드의 스탬프를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빙고 1줄 완성 시 핸드폰 보조배터리, 2줄 완성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 3줄 완성 시 ABC마트 디지털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고, 이와 함께 아이폰6 경품 응모권을 함께 증정한다.

아이폰6는 빙고를 완성하고 경품 응모를 신청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 응모 신청은 모바일 앱 다운 및 멤버십 회원 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응모권의 ‘행운의 번호’를 등록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 신학기 시즌을 기념, 학생증을 제시하는 학생 고객에게는 신발 구매 시 정상가 기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하연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ABC마트를 찾아주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슈즈 쇼핑공간을 넘어서,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