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 노트북·스마트폰 등 소형 디지털제품 모은 '아카데미 페스티벌'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2월 한달 간 새학기를 맞은 학생과 직장인을 위해 최신 인기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마련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신년,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준비를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다양한 소비자를 위해 '아카데미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노트북 자료사진/ LG PC 그램 14 골드

내달 28일까지 실시하는 행사기간을 활용하면 삼성, LG전자 제품 등 최신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푸짐한 사은품의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100만원 이상 노트북 구매 고객(삼성 제휴카드 결제시)에게 10만 캐쉬백을 적립해주며, 8주간 이용할 수 있는 '스피쿠스 전화영어회화 이용권(16회분)'을 제공한다.

휴대폰 역시 행사모델 구매에 따라 전국 스파 및 놀이동산 이용권(2인권)과 휴대폰 2대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빕스 식사권(2인)'을 증정한다.

휴대폰과 태블릿PC를 함께 구매할 경우 '빕스 식사권(2인)'과 '갈릭스테이크(1인)', 태블릿PC 2대와 휴대폰 2대이상 개통 고객에겐 '빕스 식사권(3인)'과 '얌스톤스테이크(1인)'의 혜택을 준다.

한편 남상원 전자랜드프라이스킹 IT상품그룹장은 노트북 구매에 대해 "노트북이나 태블릿PC는 최신형 제품을 구입하려는 경향이 우세하지만 필요성과 활용도에 따라 충분히 검토한 뒤 적절한 모델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 직장 등 이동이 잦은 학생과 직장인들은 이동성과 휴대성이 높은 경량 모델을, 업무 이외에 여가나 자기계발을 위한 도구로 사용할 경우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 아카데미 행사 실시/사진=전자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