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배그)가 오늘(2일) 점검을 진행한다.

배틀그라운드 측은 1일 "6월 2일 수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8시간 동안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번 배그 점검을 통해 미라마 월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가파른 경사 부분에 대한 절벽 추가 작업, 게임 내 절벽이 실제 절벽처럼 느껴지는 디테일 보강과 함께 어색해 보였던 나무·풀 등의 식생들이 더욱 디테일하게 업데이트된다. 라이팅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 오늘(2일) 배틀그라운드(배그) 점검이 진행된다. /사진=펍지주식회사


신규 시스템 무기 스킨 업그레이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는 특정 재료나 재화를 소모해 무기 스킨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진화형 무기 스킨으로, 각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총기 스킨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 무기 밀수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무기 lYNX amr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의 밀리터리 장비, 보호구 혹은 차량을 관통할 수 있는 대물 저격총으로서, 반자동 보급 무기다. 차량에 대적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다.

신규 탈 것으로는 기본 레이싱 ATV에 동승자석이 추가된 Quad가 나온다. 훌륭한 기동성과 넘치는 힘을 바탕으로 어떤 환경의 노면도 거침없이 달릴 수 있다. 미라마 맵에서만 스폰되며 커스텀 매치, 샌드박스 모드, 훈련장에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배그 점검을 통해 UI·UX, 로비볼, BOT 업그레이드, 평찬 치트 제재 분리, 성능, 리플레이 시스템, 버그 수정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배그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패치 완료 후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