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전미도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tvN 새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 측은 2일 신경외과 의사 채송화 역의 전미도 스틸을 공개했다. 

   
▲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제공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 시즌에서 전미도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정신적 지주이자 빈틈없이 완벽한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로 분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채송화는 환자들에게는 친절하고 후배들에게는 존경의 대상이다. 또 선배들에게는 신뢰감을 주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공개된 스틸에는 어떤 고민도 다 털어놓을 수 있을 것 같은 채송화의 온기 가득한 미소가 담겼다. 의사로서 절대적인 신뢰감을 주는 것은 물론, 인간미 넘치는 따뜻함까지 갖춘 채송화의 입체적인 캐릭터에 이목이 집중된다. 

전미도는 "캐릭터들이 시즌1보다 200% 더 찰떡이 된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게 집중하며 찍을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한 번 적응했으니까 시즌2에서는 좀 더 여유롭고 좀 더 나은 연기로 채송화를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 빨리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슬의생2' 오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