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트롯2' TOP7이 팬들에게 특급 추억을 선물한다.

오는 6월 26일 오후 5시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미스트롯2 TOP7 First Moment'에서는 짙은 여운을 남긴 진 양지은의 무대를 비롯해 태극문양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홍지윤, 짧은 기간 내 성장한 김다현, 모두의 마음을 움직인 김태연, 현장을 환호하게 만든 김의영, '멋진 가수'라는 평을 받은 별사랑, 애틋한 마음을 전달했던 은가은의 무대까지 모두 공개된다.


   
▲ 사진=(주)예음C&C


TOP7의 새로운 진면목이 발휘될 비대면 팬미팅 '미스트롯2 TOP7 First Moment'는 6월 11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PC, TV로 시청 가능하다. U+아이돌라이브 외에도 6월 4일부터는 CGV 극장을 통해서도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6월 18일부터는 U+tv, U+모바일tv에서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는 6월 26일 오후 5시부터 LG U+ 플랫폼서비스(U+아이돌라이브, U+tv, U+ 모바일tv) 및 38개 CGV 극장을 통해 전국 생중계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