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전용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 CC)인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아모레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신한카드 제공


해당 카드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를 카드 이용에 따라 적립해준다. 

뷰티포인트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말한다.

방문판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등 아모레퍼시픽 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15%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기본 카드혜택 12%에 오는 2026년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3% 추가 적립 이벤트를 통해 총 15%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도 5% 뷰티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3대 백화점, 면세점, 학원, 커피전문점, 주유소(충전소 포함) 업종이 대상이다.

아모레 카드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양사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에서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동시에 아모레퍼시픽에 5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 뷰티포인트를, 10만원 이상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4만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7000원, 해외브랜드(비자) 2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