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과 헤이즈, 개그맨 허경환이 주말부부를 위해 경기 남부 신도시로 출격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직장 때문에 주말부부가 된 신혼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 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대구 토박이 의뢰인 부부는 최근 남편의 회사가 서울로 이전되면서 주말마다 서울과 대구를 오가는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다. 의뢰인은 아내, 아이와 함께 살 신혼집을 찾고 있다.

지역은 남편 직장이 있는 선릉역에서 자차로 1시간 이내 곳으로, 생활 인프라가 좋은 광교, 위례, 용인 등 경기 남부 신도시를 희망했다. 또,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인근에 병원이 있길 바랐고, 방 3개에 재택근무용 오피스 공간을 원했다. 예산은 매매와 전세가 7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레이디제인이 출격한다. 레이디제인은 ‘홈즈’를 보며 주택 살이를 꿈꾼다고 고백한다.

덕팀의 코디들은 성남시 위례 신도시로 향한다. 레이디제인은 “저는 이 동네만 오면 슬프다”고 고백한다. 과거 그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에 반해 위례 신도시 주택청약을 접수했지만 떨어졌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들이 소개한 매물은 2017년 준공된 아파트 매물이다. 단지 바로 앞 위례 중앙 광장이 있다. 또, 아파트 1층에 공동 육아 공간이 있어 예비 엄마 의뢰인에게 맞춤형 매물이라고 소개한다.

   
▲ 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이어서 덕팀의 코디들은 수원시 광교 신도시로 향한다. 박나래는 광교 신도시는 ‘홈즈’에서 처음 소개하는 지역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이들이 소개한 매물은 2020년 준공된 오피스텔로, 도보 1분 거리에 광교 호수 공원이 있어 집 안 곳곳에서 넓은 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파트 단지와 백화점이 바로 연결돼 도보 1분 컷으로 이용할 수 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복팀에서는 헤이즈가 출격한다. 박나래와 함께 용인시 기흥구로 향한 헤이즈는 도시형 생활주택을 소개한다. 산오름 공원과 마주하고 있는 숲세권 매물로, 거실의 테라스에서 짙은 녹음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다. 이날 오후 10시 4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