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의 키스신에 얽힌 일화를 털어놓는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CAR'(이하 '티키타카')에는 이상우가 출연해 아내 김소연이 출연중인 드라마 '펜트하우스' 신드롬에 대해 이야기한다. 

   
▲ 사진=SBS '티키타카' 제공


이날 이상우는 "'펜트하우스'가 방송되는 날에는 스케줄을 빼놓는다"며 아내 사랑을 드러낸다. 김소연은 현재 시즌3 방영 중인 '펜트하우스'에 출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끌고 있다.

그러던 중 이상우는 "'펜트하우스'를 보다가 김소연과 엄기준의 키스신이 나올 때면 고개를 돌린다"라고 털어놔 MC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든다. MC들이 "굳이 고개를 돌릴 필요가 있냐"고 하자 이상우는 그에 대한 남다른 이유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또 '펜트하우스' 카메오 출연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이상우는 '펜트하우스'에 기자 역할로 깜짝 출연해 아내 김소연과의 투샷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상우는 "내가 진짜 남편인데도 현장이 어색하더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과연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상우는 '펜트하우스' 신드롬에 대한 주변 반응도 전한다. '펜트하우스' 속 김소연의 리얼한 연기 때문에 지인들이 "무섭지 않냐"라고 이상우를 걱정했다는 것. 

이에 대해 이상우는 "드라마 속 김소연의 표정들을 실제로도 모두 봤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밤 11시 5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