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미약품은 지속가능경영 목표와 성과를 담은 최신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 2021 한미약품 CRS 보고서 표지./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은 지속가능성 보고서의 국제 지침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기준를 기반으로 작성한 ‘2020-21 CSR 보고서’를 발간하고 자사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한미약품의 핵심 기업가치인 ‘창조와 혁신, 도전’을 주제로 만든 이번 CSR 보고서는 표지에서부터 제약강국을 위해 끝없이 도전하며 세계무대를 향해 나아가는 한미약품의 의지를 반영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한 R&D 경영 △고객을 위한 마음·고객만족경영 △신뢰를 향한 도전·윤리경영 △인간존중의 가치·인재경영 △건강하고 안전한 사업장·EHS(Environmental Health Service)경영 △동반성장·상생경영 등을 주제로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한미약품의 노력과 성과를 담았다.

이외에도 2020년 지속가능경영 주요 뉴스 ,지속가능성 주제에 대한 중대성평가,ESG 활동성과 △UN의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SDGs) 이행결과 등을 담아 한미약품의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구체화했다.

우종수 한미약품 대표이사는 "지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도 흔들림 없는 연구개발(R&D)과 지속가능경영을 기반으로 내실을 탄탄히 다지는 성과를 이뤄냈다"며 "R&D를 제약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으로 인식하고 제약강국을 향한 한미약품의 비전을 흔들림 없이 실천하겠다"고 강조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