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가 베일을 벗는다. 

16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 (BLACKPINK THE MOVIE)는 블랙핑크 데뷔일(8월 8일)에 맞춰 오는 8월 중 전국 CGV 및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상영(나라별 개봉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는 블랙핑크 데뷔 후 5년 간의 추억을 함께 나누는 '기억의 방',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의 강렬한 이미지 컷이 담긴 'Beauty', 팬들에게 전하는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등 다양한 시퀀스로 구성됐다.

또한, 'THE SHOW'와 'IN YOUR AREA'(2018) 콘서트 실황 5곡과 블랙핑크 히트곡 무대를 재편집해 실제 공연 현장 같은 생생한 경험을 제공한다. 

CGV는 정면과 좌우 벽면 등 3면으로 즐길 수 있는 '스크린X', 콘서트 현장 특유의 울림과 카타르시스를 체감할 수 있는 '4DX', 두 특별관의 장점을 모두 살린 '4DX 스크린' 등 다양한 포맷으로 몰입감을 높인다. 

'블랙핑크 더 무비'는 YG가 예고한 '4+1 PROJECT' 일환이다. 블링크(팬덤)를 위한 선물이자, 블랙핑크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축제의 장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