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2015 설 선물세트' 출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설화수는 2015년 을미년의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2015 설화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설화수의 설 선물세트는 자음 2종과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로 소중한 분께 새해 첫 마음을 전하기에 가장 좋은 아이템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설화수 자음 2종, 진설 2종 세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는 설화수의 기본라인인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완벽한 보습을 자랑하는 젤 타입의 한방 영양 화장수 ‘자음수’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실크 감촉의 ‘자음유액’ 2종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함께 증정되는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자음생크림’, ‘미안피니셔’의 기초 견본 5종을 통해 설화수가 추구하는 한방 고유의 처방을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대.

‘설화수 진설 2종 세트’는 적송 성분이 깊이 있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스킨 ‘진설수’와 보습과 영양을 채워 피부결을 매끈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에멀젼 ‘진설유액’으로 구성된 설화수의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최고의 원료와 진화된 처방으로 탄생한 진설 라인 5종 전 제품의 견본품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23만원.

또한 남성 라인인 ‘설화수 맨 본윤 2종 세트’는 ‘본윤에센스’, ‘본윤유액’ 본품과 두 제품의 견본품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남성 피부 본연의 자생력 강화를 통해 주름, 탄력, 칙칙함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본윤에센스’와 남성의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유액 ‘본윤유액’이 일상 속 잦은 스트레스와 음주, 흡연 등으로 지친 남성들의 피부에 활력을 줄 것이다. 가격은 12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