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학기 가구' 최대 55% 할인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G마켓이 공부방 및 서재 가구를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2015 봄 신학기 가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매년 이맘때 수요가 급증하는 책상, 의자, 책장 등 대표적인 신학기 가구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 G마켓, 신학기 가구 프로모션

특히 ‘Weekly Sale’ 코너를 통해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차별 이벤트 상품 2개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2월 첫째 주에는 ‘소프시스 H형 책상(1460)’을 51% 할인된 6만8900원에 선보인다. ‘하이솔로몬 아동용 책상(스위티 2인세트)’도 기존 판매가에서 8% 할인된 가격인 11만2900원에 판매한다.

주차별 특가상품 외에도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신학기 가구를 할인가에 구매 할 수 있다.

라운드상판과 부드럽게 열고 닫히는 철 레일을 사용한 ‘파로마 토마스 책상세트’는 44% 할인된 8만7900원에 판매한다.

의자의 경우 1만원 이하의 스툴부터 4~5만원대의 듀얼 형식, 20만원 이상의 기능성 의자까지 종류별로 선보인다. 한샘, 동서가구, 파로마 등 브랜드 가구도 품목별로 기존가 대비 최대 55% 할인한다.

선착순 할인쿠폰과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는 가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G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 쇼핑을 통한 가구 구매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G마켓에서는 신학기를 앞둔 최근 한달 가구 전체 판매량이 전년대비 14% 증가했다. 대표적인 신학기 가구인 책상은 31% 증가했으며, 의자는 10% 늘었다.

이진영 G마켓 리빙레저실 실장은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학업 분위기 조성 등 공부방을 새로 꾸미는 고객들이 많아 관련 가구를 한데 모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온라인몰에서 가구 구매 시 배송이 편할 뿐 아니라, 완제품부터 조립식제품까지 취향과 가격대에 따라 선택 가능한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