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신예 가수 리지아(LIZIA)가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11 '안녕'은 어쿠스틱 기타의 잔잔한 선율 위 리지아의 담담하면서도 애틋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널 더 이상 내게 가두기 싫어서 꼭 쥔 두 손을 놓자 했잖아' 등 이별 후 느끼는 감정들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가 곡의 분위기와 감성을 더욱 고조시킨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11번째 OST를 가창한 리지아는 지난 1월 싱글 앨범 '사계절'로 데뷔한 신예 뮤지션으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방탄소년단) 'DYNAMAITE', 오마이걸 'DUN DUN DANCE' 등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커버송을 공개하며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앞서 홍자, 김나희, 노지훈, 별은, 유엔젤보이스, 서우진, 이인 등 경력과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는 이날 공개된 리지아 곡 외에도 극 중 몰입감을 배가시킨 다양한 BGM 트랙과 미공개 신곡이 담긴 최종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한편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는 최근 최고 시청률 17.6%를 기록하는 등 빠른 전개와 명품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