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미스트롯2' TOP7이 특별한 팬미팅으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오는 26일 오후 5시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의 첫 비대면 팬미팅 'First Moment'가 개최된다.

이번 팬미팅은 '미스트롯2' TOP7이 전국투어 콘서트 전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됐다. 티켓팅 후 편하게 안방극장에서 TV와 컴퓨터를 통해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휴대폰을 이용하면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어느 곳에서나 원하는 시간에 '미스트롯2' TOP7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아이돌Live 공식 SNS와 U+모바일tv, U+tv를 통해 '미스트롯2' TOP7의 무대를 직관할 수 있는 현장 초대 이벤트를 오픈, 코로나19로 온라인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야만 했던 팬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 사진=(주)예음C&C


'트롯 여제' TOP7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23일 정오까지 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사연 응모를 통해 추첨으로 16장(1인 2매)의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 티켓 구매 후 아이돌Live 모바일 앱에서 15일부터 23일 정오까지 응모 정보를 입력한 팬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44명(1인 2매)에게 현장 티켓을 선물한다.

17일부터 20일까지는 U+모바일tv와 U+tv 내에서 팬미팅 사전 구매 시 오프라인 공연 초대권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각각 추첨을 통해 10명(1인 2매), 40명(1인 2매)에게 '미스트롯2' TOP7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계획이다.

여기에 전국 38여 개 CGV 극장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이번 팬미팅은 CGV 단독으로 TOP7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비공개 스틸컷을 포토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팬미팅은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특히 유플러스 서비스 내 U+아이돌Live, U+모바일tv는 이동통신 3사(LG U+, SKT, KT) 고객 모두가 예매 및 시청이 가능하며, 전국 CGV 38여 개 극장 동시 생중계를 통해서도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 중인 '미스트롯2' TOP7은 팬미팅을 통해 최애곡과, 신곡, 그리고 스페셜 콜라보 무대까지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