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론칭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지난 1일 신제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순성산업의 ‘라온(LAON)’은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카시트로, 신생아부터 7세(~2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순성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

간편하고 정확하게 장착이 가능해 오장착률은 낮고 안전성은 높다. 아이의 7년동안의 성장과 안전을 책임지는 ‘라온(LAON)’은 안전성과 함께 장시간 카시트에 앉아 있는 아이의 척추 성장까지 고려해 설계됐다고 회사 측이 설명했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척추 성장에 가장 최적화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더욱 안전하고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돕는다.

헤드레스트는 165m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성장하는 아이의 머리를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머리 측면과 후면을 감싸는 3중 우레탄 헤드쿠션으로 더욱 강화된 측면 보호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이 제품은 피톤치드가 함유된 원단을 사용해 강력한 항균과 소취 작용은 물론 이동 중 아이의 스트레스 감소와 진정효과를 줘 안전 운전을 돕는다.

컴팩트한 베이스는 안전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크기와 무게로 만들어 장착의 편리성을 높였다. 카시트 프레임 자체에는 습기와 열기를 배출시키는 통풍 시스템인 멀티 에어 써큘레이션을 적용하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어매쉬 원단으로 쾌적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컬러는 새틀 브라운, 딥 그레이, 마룬 레드, 스틸 블루, 인디안 핑크 총 5가지로 정가는 54만원이며, 오가닉 라인(새틀 브라운)은 58만원이다.

순성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2월 한달 간은 사전 예약 판매한다.

순성산업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ISOFIX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은 순성산업의 카시트 연구 개발 기술을 집대성한 카시트”라며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아이의 발달 단계에 따라 충격량을 최소화하는 각도를 적용해 성장하는 아이의 안전을 가장 중요시 했다. 새로운 개념의 카시트라 소비자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