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김용준이 SG워너비 활동 계획을 밝혔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석훈, 김진호와 MBC '놀면 뭐하니?'에 완전체로 출연해 신드롬급 인기를 얻은 SG워너비 김용준이 출연했다.

SG워너비의 3년 만의 완전체 무대가 뭉클했다는 MC들의 말에 김용준은 "우리도 함께 무대를 하며 울컥했다. 연습을 했는데 연습을 안 해도 될뻔했다. 오랫동안 함께 했기에 연습 없이도 호흡이 척척 맞았다. 함께 호흡을 맞추며 뭉클했다"고 밝혔다.

김용준은 '타임리스'(Timeless) 등 SG워너비의 대표곡들이 음원 차트를 역주행한 것에 대해 "이 인기는 거품이라고 생각한다. 차트에 오래 머물러 있어 감사한 마음이고 너무 기분이 좋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SG워너비의 신곡 계획에 대한 MC들의 질문에 김용준은 "사실 계획은 전혀 없었다. 하지만 워낙 많은 사랑을 주셔서 그 보답으로 신곡을 논의 중이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 캡처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한 김범수에 대한 질문에 김용준은 자신도 얼굴 없는 가수로 3개월간 활동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또한 명품 라이브로 유명한 SG워너비의 레전드 방송 사고 '기침나무' 일화는 폭소를 선사했다. 김용준은 "라이브를 인증해달라는 스태프분의 말에 라이브를 기침으로 인증했다. 멤버들이 웃음을 못 참을 줄 몰랐다"며 "방송 사고 다음 날 똑같은 노래를 불렀는데 멤버들이 전날 생각 때문에 노래를 양 목소리로 불러 많이 혼났다"고 전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