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해장님'이 시즌 2로 돌아온다.
'해장님'에서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출연, 매주 술을 마시고 다음날 숙취에 시달린 채 다양한 방식으로 해장을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샀던 '해장님'은 8회 기획에서 15회까지 연장됐으며, 오는 25일부터 시즌2가 시작된다.
'해장님' 시즌2의 첫 회는 개그우먼 이은지의 생애 첫 건강검진 편으로 꾸며진다.


   
▲ 사진=MBC '해장님' 티저

제작진은 이은지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여 새벽 5시부터 파티를 준비했다. 하지만 새벽부터 내시경 약을 먹은 이은지는 화장실을 들락거리며 고통의 시간을 보내, 파티의 주인공은 즐기지 못한 신개념 데뷔 7주년 파티 현장이 펼쳐졌다고.
이어 이은지는 건강검진 전문 병원을 방문하여 건강을 체크했다. 평소 큰 병을 앓았던 적은 없어 건강에는 자신 있어하던 이은지. 하지만 본격적인 검사가 시작되자 연신 걱정스러운 모습과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주량에 대해 "매주 주 3회 술을 먹는다"고 고백한 이은지에게 의사가 "권고사항은 술 2잔이지만 술에는 정답이 없다"고 답변하는 등 의외의 케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개그우먼 이은지의 내시경 및 건강검진 결과가 그려지는 MBC 오리지널 디지털 콘텐츠 '해장님'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유튜브 'M드로메다 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