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일본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쳐' 엔딩 테마를 맡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티즈가 오는 7월 28일 일본 첫 싱글 앨범 '드리머즈'(Dreamer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블루 서머'(Blue Summer),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 수록곡 ‘스틸 히어'(Still Here)의 어쿠스틱 버전 등이 담겼다.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티저 영상 속 에이티즈는 제주도의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약 30초 분량의 영상만으로 여름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본 음원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드리머즈’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에이티즈의 긍정적인 힘과 에너지가 특징이다. 

이 곡은 현재 일본 후지TV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디지몬 어드벤쳐'의 엔딩 테마로 확정됐다. 다음 달부터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싱글 발매와 함께 일본 팬미팅 '에이티즈 서머 베케이션 캠프 -드리머즈-'(ATEEZ SUMMER VACATION CAMP -Dreamers-)를 개최한다. 

행사는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 국립대홀에서 개최된다. 거대 스크린을 통한 라이브 뷰잉으로 현장감을 최대한 살린다. 에이티즈가 착용했던 의상과 소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