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다치즈와 할라피뇨 맛 어우러지는 ‘치즈할라피뇨’맛 출시
[미디어펜=유진의 기자]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은 부드러운 치즈와 할라피뇨의 풍미가 담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이하 소맛닭) 한입 볼 치즈할라피뇨’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치즈할라피뇨’ 이미지./사진=굽네몰


굽네몰은 소맛닭 슬라이스 인기에 힘입어 지난 3월 이를 닭가슴살 볼로 구현한 ‘소맛닭 한입 볼 까르보나라•토마토칠리’ 2종을 출시했다. 

소맛닭은 출시 이후 누적 후기 평점이 5점 만점 중 4.8점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소스가 충분히 들어있어 닭가슴살을 퍽퍽하지 않고 맛있게 먹기 좋다”, “소맛닭은 다이어트에 정말 딱인 닭가슴살” 등의 고객 후기가 이어지기도 했다.

특히 소맛닭 한입 볼은 소스를 활용해 일품 요리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후기를 올리며 보다 다양하게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샌드위치처럼 소맛닭 한입 볼은 토핑으로 올려 한끼 요리로 즐기기 좋다. 이외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후기를 통해 다채로운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소맛닭 치즈할리피뇨는 매콤한 할라피뇨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체다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청양고추의 매운 맛이 느껴지는 닭가슴살 볼이 특징이다. 스팀에 쪄낸 후 오븐에 한번 더 구워서 담백함을 더욱 살렸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굽네몰에서 소맛닭 한입 볼 ‘까르보나라•토마토칠리•치즈할라피뇨’ 3종을 정상가 1만2650원에서 77% 할인된 가격인 2970원에 판매한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소맛닭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새롭게 치즈할라피뇨 맛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식습관 트렌드에 맞춰 굽네몰 닭가슴살도 색다른 제형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