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제휴 기념 패키지·L. POINT 페이백 등 이벤트 시행 중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대한항공이 마일리지 사용 기회 확대 차원에서 국내선 일반석 탑승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4일 이날부터 대한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14일까지 국내선 일반석 보너스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완료 시 사용 마일리지의 10%를 돌려준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7월 1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제휴 기념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스카이패스 1000 마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 L.POINT를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 신청한 고객에게는 전환 포인트의 7%를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도입한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 '캐시 앤 마일즈'가 대표적이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어 이용 건수·재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사용처인 보너스 항공권·좌석 승급 외에도 마일리지를 활용해 라운지·초과 수하물 요금 지불 등 부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 마일리지 몰에서 다양한 상품과 호텔 숙박, 투어, 입장권 등도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다양화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