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재환이 2년 만에 오프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김재환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총 사흘에 걸쳐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1 김재환 콘서트 알람(ALARM)'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시대를 지나 다시 팬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고자 하는 김재환의 의지와 소망을 담고 있다. 

   
▲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은 '알람'의 의미가 설렘에서 불안으로 바뀐 코로나 팬데믹 이후의 현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면서도 부정적인 인식에 정면으로 맞서 긍정의 변화를 이끌고자 한다.

김재환과 팬들이 직접 얼굴을 마주하는 오프라인 콘서트는 2년 만이다. 

김재환은 가수들 사이에서 '꿈의 무대'라 손 꼽히는 대규모 공연장 KSPO DOME에 걸맞은 역대급 스케일과 화려한 볼거리를 준비 중이다.

이번 콘서트에선 공연장에서만 듣고 볼 수 있는 한정판 무대가 펼쳐진다. 그의 미공개 자작곡 무대가 최초로 펼쳐진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주최, 스프링이엔티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진행되는 '2021 김재환 콘서트 알람'은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31일~8월 1일 오후 5시 개최된다. 

오는 8일 오후 7시부터 9일까지 팬클럽 선예매, 12일 오후 7시부터 일만 예매가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