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상진 기자]골프 용품사인 테일러메이드 골프의 한국지사가 7월부터 한성에프아이를 파트너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올포유, 레노마 등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의 제조업체이자 유통업체인 한성에프아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에 대해 한성에프아이가 한국 골프 어패럴 시장에서 폭넓은 경험을 보유한 업체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 골프 용품사인 테일러메이드 골프의 한국지사가 7월부터 한성에프아이를 파트너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코리아 제공

한성에프아이는 골프의 고향인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스에 본부를 둔 영국 왕립골프협회(R&A)와 'The Open'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을 향한 길을 개척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한성에프아이와 이번 협력으로 어패럴 뿐만 아니라 용품사업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울러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프리미엄 골프 용품 라인인 심 글로리(SIM Gloire)를 홍보하기 위해 한국 여자프로골프 KLPGA 투어의 스타 선수인 유현주를 영입하였다. 앞으로 테일러메이드는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골프 용품 양쪽 모두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골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공고히 구축하겠다는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타겟 소비자층에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7월 중순 방영 예정인 SBS TV 골프 예능 프로그램도 후원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연예인, 스타 운동선수, 유현주 선수를 비롯한 골프 프로들이 출연하여 골프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