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상진 기자]의료계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접할 수 있는 '아임닥터 의료 정보 박람회 IMEX'가 10년 만에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로 돌아온다. 

1일 10만 의사들의 커뮤니티 아임닥터는 '의료 정보 박람회 IMEX'를 2022년 3월 13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의사들의 커뮤니티 아임닥터는 '의료 정보 박람회 IMEX'를 2022년 3월 13일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아임닥터 제공

IMEX는 해마다 1000명 이상의 의사들과 수많은 관련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던 만큼 새롭게 부활하는 이번 박람회 개최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원가에서 핫한 미용, 통증, 생동감 넘치는 LIVE 강연과 더불어 결혼, 자녀교육, 해외유학, 이민, 의사창업, 자산관리 등 실질적으로 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주제의 강의와 대규모 경품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아임닥터 서정민 본부장은 "의료 시장을 위해서는 의사와 환자뿐만 아니라 업계와의 상호작용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업체가 함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