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이성경과 래퍼 로꼬가 어색한 첫 만남을 가졌다.

딩고 뮤직은 2일 오후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2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성경과 로꼬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먼저 도착한 로꼬는 이성경을 기다리며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성경이 도착하자 인사를 한 후 두 사람은 이성경의 주도 하에 호칭 정리를 마쳤다. 이성경은 "로꼬님이 랩할 때 말하듯이 하시는 게 좋다. 이런 노래도 잘 어울리실 것 같다"고 칭찬을 하자 로꼬는 "감사하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잘 해보겠다"고 화답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이어 로코베리가 닭백숙을 들고 등장하면서 드디어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완전체가 모였다. 이성경은 닭백숙을 먹으면서 "식당에서 사장님을 부르기 힘들 때 '님'자만 세게 부르면 된다"고 직접 시범을 보여 웃음을 안기기도.


   
▲ 사진='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캡처


이후 이성경과 로꼬는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세이 예스'(SAY YES)를 라이브로 부르며 가슴 설레는 달콤한 듀엣 하모니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화에서는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첫 번째 음원인 '러브'의 로꼬 랩 파트가 최초 공개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진 예고편에서는 이성경과 로꼬가 단둘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듀엣메이트(Prod.로코베리)' 이성경X로꼬의 음원 제작기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듀엣 음원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