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故 장자연의 전 매니저이자 강하늘의 현 소속사인 티에이치컴퍼니 대표가 故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 김 모 씨에게 민사소송을 당한 것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태호 티에이치컴퍼니 대표는 5일 "장자연 전 소속사 김 대표가 법무법인을 통해 기사화한 민사소송과 관련한 입장을 밝힌다"며 "저는 2009년부터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진실을 밝히기 위해 수사기관의 조사에 성실하게 임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5월 열린 김 대표의 허위 증언 혐의에 관한 재판에서도 출석 요청에 증인으로 참석해 처음 조사를 받았을 당시와 같은 취지의 증언을 했다"면서 "있는 그대로 기억에 의존하여 진술했음에도 김 대표가 저를 음해하는 내용으로 기사화하고 부당한 소송을 제기한 것에 대해 향후 민사와 형사적인 수단을 총동원해 법적인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 故 장자연. /사진=SBS 8 뉴스 방송 캡처


또한 "저는 장자연 사건에 대해 어떠한 이해관계를 가지고 부당한 진술을 한 적이 없음을 말씀드리고자 한다"며 "이제 와서 그동안 수사 기관에서 조사받은 내용과 관련해 법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기사화한 것은 적절치 않은 의도가 있는 것은 아닌지 유감을 표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다시 한 번 혼란을 초래하는 기사는 자제를 부탁드린다"면서 "유족분들께 제2의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라는 입장에서 저는 추호도 거짓 없이 제가 기억하는 바를 일관되게 법적인 대응은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앞서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장자연 전 매니저인 김태호 대표와 윤지오를 상대로 각각 5억원씩 총 10억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