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문상진 기자](주)코리아비앤씨의 멀티케어 뷰티브랜드 '디블랑(DIBLANC)'은 최근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송민경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블랑 측은 "송민경의 청초하고 깨끗한 이미지, 노래와 연기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진정한 멀티테이너의 면모가 디블랑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멀티케어 제품이미지에 잘 부합하여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디블랑'은 최근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송민경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디블랑 제공

송민경은 보컬 그룹 '더씨야'의 리드보컬 출신으로 노래부터 연기까지 카멜레온과 같은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MBC 서바이벌 트로트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해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전 국민의 심금을 울다. 영화, 뮤지컬 등에서도 재능을 발휘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K-뷰티 멀티케어 브랜드인 디블랑은 비건원료와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다기능성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틴트, 립밤, 립스틱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3 in 1 스윗하트 틴트스틱'은 화장품의 본고장인 유럽과 러시아,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르면 입술의 볼륨이 살아나는 보톡스 효과가 특징인 '비건 플럼핑스틱'은 프랑스와 한국의 공식 비건 인증을 차례로 획득하며 글로벌 마켓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항균과 보습기능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핸드크림 및 1, 2차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한 기능성 오일투폼(oil to foam) 올인원 세안제 등 멀티케어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디블랑 제품들은 현재 유럽, 일본, 러시아, 싱가폴 등 주요 선진국 10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특히 글로벌 오픈마켓 입점, 해외홈쇼핑 및 국내백화점 입점, 방송드라마 지원, 전·현직 국가대표 스포츠선수단 후원 및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디블랑의 홍보대사로 위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미디어펜=문상진 기자] ▶다른기사보기